본문 바로가기

독일 생활기/여행

런던 2일차

꿈에 그리던 런던에서의 2일차!!

2일차이자 마지막날입니다ㅠㅠㅠ

오늘은 윌리스 컬렉션으로 시작합니다

윌리스 컬렉션은 물품수집 취미가 있던 한 재벌가의 집을 박물관으로 개장한 곳이예요

입장료는 무료지만 입장하는 곳에 기부 모금함이 있어요.

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이지만 무튼 이거로 입장료를 대체하고 있습니다.

참 마음씨 좋은 재벌이구나 했어요

무슨 화장대같이 생겼지만 화로입니다. 그것도 크기가 어마어마한...

옆에 의자가 저만하니 엄청난 사이즈인건 아시겠죠?

이런 장신구 말고도 별게 다 있어요.

이분이 중세시대 기사에 관심이 많으셨는지 무기며 뭐며 엄청 많았어요

물건도 물건이지만 되게 다양한 품목들을 전시를 엄청 잘 해놔서 재밌더라구요

또 여행객들이 많이 없어서 좋은 점도 있었어요

조용조용하니 좋더라구요

윌리스 컬렉션 주변에 아울렛이 하나 있어요.

제법 큰 곳이라 쇼핑좀 하고 이동한 곳은 프림로즈 힐 입니다.

그냥 공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

대신 잔디가 넓~~게 깔려있고 멈뭉이들이 뛰어놀고 저도 뛰어놀고

사진의 언덕에 오르면 런던 시내가 쫙~~ 펼쳐집니다.

저기 때문에 '힐'이라고 불리나봐요

날이 안좋아서 그냥 그랬는데 날 좋을때는 진짜 좋을거같아요

런던의 홍대라고 불리는 곳을 느껴보쟈!!!

하고 왔는데 주말이라 그런가 별게 없었던 쇼디치ㅠㅠㅠ

이날 제대로 된 식사를 못했던 저희는 저녁이라도 제대로 먹자는 의미에서

무려 랍스타!!!!

인생 첫 랍스타를 런던 쇼디치에서 하네요ㅠㅠㅠㅠ

저는 런던하면 타워브릿지가 생각이 나요

초등학생때 종이 피규어로 타워브릿지를 만들었었는데 그땐 뭐 만화에 나오는 건물인줄 알았거든요?

이게 실제로 존재하는 건물이라는걸 알고 얼마나 가보고 싶던지

그 로망, 지금 만나러 갑니다

와...

진짜 눈물날려그래ㅠㅠㅠ

글 쓰면서 사진으로 보는데도 감동이야ㅠㅠㅠ

내인생 성공했어ㅠㅠㅠㅠ

 

'독일 생활기 > 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브리스톨  (0) 2019.02.11
런던 1일차  (0) 2019.02.11
연말여행_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  (0) 2019.02.10
연말여행_뮌헨  (0) 2019.02.10
연말여행_프랑크푸르트  (0) 2019.02.09